HOT & NEW | 2025-07-31 |
빈폴액세서리, 휴가철 맞아 편안한 여행 위한 ‘어웨이’ 라인 신상품 출시
다양한 사이즈의 캐리어와 압축 파우치, 경량 소재 패커블 가방 등 구성
빈폴액세서리가 휴가철을 맞아 편안한 여행을 위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2025년 어웨이 라인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와 파우치, 가방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가방, 지갑 위주의 품목 운영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며 고객의 일상을 함께 하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다.
여행용 라인 ‘어웨이’와 기후 변화에 대응하는 ‘애니웨더’ 라인 뿐만 아니라, 홈 텍스타일, 반려동물 용품 등을 잇달아 출시하며 라이프스타일 제품 구성을 확대해왔다.
빈폴액세서리가 2023년 첫 선을 보인 어웨이(Away) 라인은 일상을 벗어난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상품들로 이뤄진다. 올해는 품목을 보강해 다양한 사이즈의 캐리어와 압축 파우치, 경량 가방으로 구성했다.
어웨이 캐리어는 스크래치와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며, 20/26/29인치로 여행 기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바퀴 고정이 가능한 스토퍼, 소음과 떨림을 최소화하는 사일런스 휠, 용량을 늘릴 수 있는 확장 지퍼 등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빈폴의 헤리티지 체크를 모티브로 해 그린, 네이비, 브릭으로 출시된다.
특히 올해는 캐리어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하도록 도와주는 압축 파우치도 새롭게 선보였다.
어웨이 가방은 경량 소재와 패커블 기능으로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경량 나일론 소재 사용으로 가벼운 착용감에 집중했고, 가방을 접어서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을 더했다.
백팩, 보스턴백(boston bag, 바닥이 직사각형 모양인 여행용 손가방), 슬링백(sling bag, 어깨끈을 사선으로 메는 형태의 가방), 사코슈(sacoche, 어깨끈이 달린 작은 가방) 스타일로 출시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