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7-30 |
임수향, 유튜브 오픈 하니 모범생! 매일 출근 도장 더 힙해진 루즈핏 출근룩
배우 임수향이 유튜브를 오픈하고 모범생으로 돌변했다.
임수향은 30일 인스타그램 채널에 “임수향무터틀크래인”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암시하는 글과 함께 출근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최근 임수향은 유튜브 개인 채널 ‘임수향무거북이와두루미’를 오픈했으며 유튜브 작업을 위해매일 사무실에 출근하고 있다.
공개한 사진과 영상에서 임수향은 블랙 크롭톱과 여유로운 핏의 화이트 스트라이프 팬츠, 그리고 가볍고 광택감 있는 블랙 셔츠형 아우터를 매치해 세련된 출근룩을 완성했다.
특히, 손에 든 화이트 선글라스는 룩에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했고, 내추럴하게 풀어낸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시크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담아냈다.
1990년생으로 35세인 임수향은 MBC와 LG유플러스 STUDIO X+U가 공동 제작한 '남극의 셰프'를 통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남극의 셰프'는 혹독한 남극 환경에 고립되어 살아가는 월동대원들을 위해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임수향 외에도 백종원, 수호, 채종협 등이 출연 예정인 '남극의 셰프'는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자사 제품 등과 관련한 여러 논란이 일자, 방송이 연기됐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