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7-26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여름 정원에 핀 내추럴 우아미! 예쁜 미디 스커트룩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의 친언니, 배우 장다아가 여름 정원에서 플리츠 미디 스커트룩으로 내추럴한 우아미를 발산했다.
장다아는 25일 자신의 채널에 “시원하고파”라는 글에 한적한 정원 속에서 여름날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타일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장다아는 화이트와 블랙이 조화를 이루는 슬리브리스 스트라이프 톱에 그레이 컬러의 미디 기장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단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허리를 강조한 벨트 연출은 실루엣을 더욱 슬림하게 돋보이게 했으며, 발목을 드러낸 블랙 스트랩 샌들로 여름의 시원한 무드를 더했다.
한편, 장원영 언니로 유명세를 얻은 장다아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또 장다아는 오는 8월 18일 첫 방송 예정인 ENA 새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출연할 예정이며, 지난달 첫 촬영을 시작한 영화 '살목지'에 캐스팅, 스크린 데뷔도 앞두고 있다.
2001년생으로 24세인 장다아는 2004년 생인 장원영과 3살 터울 친언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