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7-25 |
디젤,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독창적 브랜드 DNA 담은 팝업스토어 오픈
시그니처 레드와 인더스트리얼 메탈 적용 개성과 자유, 대담함 브랜드 핵심 가치 담아
디젤(DIESEL)이 7월 18일부터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약 70㎡ 규모의 팝업스토어는 백화점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디젤의 대담한 정체성과 창의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디젤의 시그니처 레드와 인더스트리얼 메탈이 적용된 해당 팝업스토어는 개성과 자유, 대담함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매장 전면에는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로고 컨셉에서 영감을 받은 쇼케이스를 설치하여 디젤의 독창적인 비전을 담은 엄선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의 반항적인 에너지를 새롭게 표현한 공간으로, 디젤만의 독창적인 DNA를 몰입감 있고 역동적인 공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7월 18일부터 8월 7일까지 3주간 운영되며, 다양한 남성 및 여성 RTW와 액세서리 등과 더불어 2025년 F/W 섬머 데님 컬렉션을 국내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섬머 데님 컬렉션은 가볍고 유연한 텐셀™ 라이오셀 또는 오가닉 코튼 데님 소재로 제작됐으며, 스톤워시와 레이저 가공을 통해 자연스러운 워싱과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과 지속 가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데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