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7-23 |
아이더, 누적판매 6만5천개 경량 배낭 업그레이드 버전 ‘더 캉테’ 출시
2022년 첫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대표 경량 배낭 시리즈 다양해진 사이즈와 컬러 구성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시그니처 하이킹 배낭 ‘캉테(Kante)’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더 캉테(THE Kante)’를 새롭게 출시했다.
캉테(Kante) 시리즈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4년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당일 산행 및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아이더의 대표 경량 배낭 시리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계기로 가벼운 당일 산행을 즐기는 산행객들에게 영감을 받아 처음 기획됐다.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가볍고 내마모성이 뛰어난 로빅 원단을 사용하여 경량성과 내구성이라는 핵심 기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더 캉테(THE Kante)’ 시리즈는 기존의 핵심 기능은 물론, 세련된 망점 원단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화했다.
12L, 18L, 25L 외에 35L 중대형 배낭과 액세서리백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 캉테 18L’는 그레이시 블루, 크림 베이지, 블랙 3가지이며, 여성용 더 캉테 12L는 라이트 민트, 라이트 핑크, 바이올렛, 블랙 4가지다.
안감은 ECO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해 환경에 대한 지속가능성도 고려했다.
가장 인기 제품인 12L 사이즈는 현재까지 약 2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캉테 시리즈 전 품목은 약 6만 5천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