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5-07-21 |
블랙야크 키즈, 폭염에 여름 샌들 인기! 여름 신발 전년동기 대비 220% 상승
아웃도어 샌들 ‘프레시어드벤처’ & 메리제인 운동화 샌들 ‘웨이브 스텝’ 판매율 60% 돌파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운영하는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이번 시즌 출시한 기능성 여름 샌들이 큰 호응을 얻으며 여름 신발 판매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고 21일 밝혔다.
블랙야크 키즈에 따르면 7월 둘째 주 기준, 여름 시즌 신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20% 상승했다.
그 중에서도 이번 여름 시즌 주력 제품인 하이브리드형 아웃도어 샌들 ‘프레시어드벤처’와, 메리제인 운동화 샌들 ‘웨이브 스텝’ 판매율이 모두 60%가 넘는 등 샌들 신제품이 인기를 얻으며 호조세를 견인했다.
‘프레시어드벤처’는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더한 설포(베라)가 발등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가벼운 착화감의 여아용 메리제인 운동화 샌들 ‘웨이브 스텝’은 코르크 인솔과 메모리폼으로 땀을 탁월하게 흡수해 준다.
두 제품 모두 특수 고무 배합 솔을 사용해 미끄러움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끌어올리는 등 아이들의 시원한 착화감과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성이 인기 요인으로 꼽혔다.
프레시어드벤처는 트렌디한 그레이 컬러가, ‘웨이브 스텝’은 범용적인 블랙 컬러가 가장 반응이 좋았고, 이어 화사한 라벤더 컬러가 그 뒤를 이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