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7-19 |
[패션엔 포토] 김민하,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의 그녀! 은은한 시스루 절제미 블랙 드레스룩
제4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윤아, 아이유, 혜리, 서현진, 정은채, 수현, 공승연, 윤소희, 이사배, 염혜란, 지예은, 김민하 등 참석
배우 김민하가 은은한 블랙 시스루 드레스룩으로 청순한 미모를 드러냈다.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The 4th Blue Dragon Series Awards)가 7월 18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열렸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2022년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된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사회는 전현무와 임윤아로 4년 연속 호흡을 맞췄다.
이날 김민하는 깊은 블랙 컬러의 드레이핑 디테일이 가미된 루즈한 톱과 롱스커트의 드레스룩으로 시크하면서도 미니멀한 실루엣의 절제된 우아미를 과시했다.
특히 시스루 톱 아래 은은하게 비치는 스킨톤은 과하지 않은 관능미를 자아내며 스타일링에 깊이를 더했다.
김민하는 이번 시상식에ㅅ ‘내가 죽기 일주일 전’으로 신인 여우상을 수상했다.
김민하는 올해 티빙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에서 10대 시절의 천진난만하고 순수했던 희완부터 상실감 속에 자신을 가두다 삶을 놓으려던 현재의 희완까지 설득력 있게 오가며 감동을 안긴 바 있다.
김민하는 드라마 ‘태풍상사’, ‘꿀알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윤아, 아이유, 혜리, 서현진, 정은채, 수현, 공승연, 윤소희, 이사배, 염혜란, 지예은, 김민하, 오마이걸 미미, 이수지, 가비, 하영 등이 참석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