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7-17 |
이시영, 디즈니에서 파자마 입었나? 아들과 자유분방 파자마 스타일 모자 커플룩
배우 이시영이 미국 디즈니에서 아들과 함께 파자마를 입은 듯 자유분방한 스타일의 커플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시영은 16일 자신의 채널에 “디즈니랜드 둘재날! 헐리우드 스튜디오❤ 중간에 비도 와서 너무 시원했고~”라는 글과 미국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이시영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감각적인 파자마 무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이시영은 플라워 자수가 들어간 크림 컬러 셔츠형 원피스를 착용했다. 전체적으로는 잠옷처럼 느껴질 만큼 편안한 분위기의 룩이지만, 레이스 디테일과 섬세한 플라워 프린트가 더해져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았다.
또한 아들 정윤이도 스트라이프 파자마 셋업을 입고 발랄한 무드를 더했다.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했고, 4개월 만인 이듬해 1월 첫 아들을 낳았다. 결혼 8년 만인 지난 3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특히 이시영은 시험관 시술로 둘째를 준비하던 중, 전 남편과 파경을 맞았다.
그리고 배아 냉동 보관 5년 만료 시기가 다가오면서 이식을 결정해 둘째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혀 팬들을 놀라게 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