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7-16 |
[그 옷 어디꺼] 김희애, 우아한 쇼핑몰 외출! 애정템 스카프 코스메틱 백 어디꺼?
하이엔드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 스카프 및 코스메틱 백으로 연출한 우아한 섬머룩 '관심폭발'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배우 김희애도 도심 한복판 대형 쇼핑몰 외출에 나섰다.
김희애는 1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화이트 애정템 두르고 맛나보이는 케이크 구경중"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애는 블랙 미니 원피스와 머플러, 여기에 깔맞춤한 코스메틱 백을 매치한 시크한 섬머룩으로 쇼핑몰 안에 입점한 베이커리 앞에서 케이크를 고르는 모습이 담겼다.
김희애가 애정템으로 픽한 머플러와 코스메틱 백은 고감도 럭셔리 여성복 브랜드 '쁘렝땅(PRENDANG)' 제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김희애가 두른 스카프는 이번 여름 시즌 '쁘렝땅'과 함께 협업한 제품으로 김희애의 취향이 담긴 아이템으로 담백한 시선으로 일상을 채우는 패션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희애와 협업 스카프는 섬세한 스트라이프와 잔잔한 크링클 조직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코튼 소재를 사용했으며 김희애와 쁘렝땅의 이니셜을 새긴 금속 장식이 디테일에 깊이를 더했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의 아이보리 코스메틱백 역시 '쁘렝땅' 제품이다.
코스메틱 백은 이름 그대로 원래는 일반 메이크업 수납 용도로 주로 사용되었지만 최근들어 스트랩을 연결하여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 유행을 얻으며 머스트 해브 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이즈는 작지만 존재감은 확실해 여름 시즌 옷차림에 활력을 주는 데일리백 또는 포인트 백으로 안성맞춤이다.
'쁘렝땅' 코스메틱백은 입체적인 쉐입으로 탑핸들로 들거나 숄더와 크로스백으로 연출했을때 스트리트 감각의 힙한 스타일링으로 바뀌며 전혀 다른 반전 분위기를 연출한다.
대부분의 유명 럭셔리 브랜드들도 코스메틱 백을 잇달아 출시하며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국내 셀럽들과 패션 잇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스카프, 바로가기>>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코스메틱 백,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