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5-23 |
이랜드월드 로엠, 출근룩 이젠 걱정 뚝! 미니멀 클래식 ‘에센셜 라인’ 런칭
재킷·블라우스·셔츠·카디건·슬랙스 등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스테디셀러 아이템들로 구성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일상에 꼭 필요한 베이직 아이템을 한데 모아 ‘에센셜(ESSENTIALS)’ 라인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매일 출근하는 직장인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로엠 특유의 페미닌 무드를 담았다.
새로운 라인은 재킷·블라우스·셔츠·카디건·슬랙스 등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스테디셀러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미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에 ‘에센셜’이라는 명확한 컨셉을 더해, 보다 직관적인 상품 선택과 스타일링을 제안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번 라인은 올 봄부터 '올데이 재킷', '올데이 카디건' 등 이름으로 선보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컬러,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디테일을 갖춘 동시에 착용감 좋은 소재를 사용해 가성비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매치할 수 있어 출근용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에센셜 라인은 현재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전용 조닝으로 배치되어 단품 중심의 직관적인 구성으로 고객 접근성을 높였으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로엠닷컴에서도 전용 탭을 통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