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5-19 |
[패션엔 포토] '프리 선언' 강지영 아나, 파워풀한 레더 재킷으로 뽐낸 파워우먼 MC룩
강지영 아나운서가 레더 재킷으로 파워우먼 MC룩을 연출했다.
강지영 아나는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김재중 새 EP '뷰티 인 카오스(Beauty in Chaos)'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 참석해 진행을 았다.
‘Beauty in Chaos’는 내면 깊숙이 일렁이는 감정의 충돌, 끝없는 갈등 속에서도 결국 피어나는 희망과 아름다움을 노래한다.
보이지 않는 상처, 숨겨진 고독, 그리고 억눌린 꿈들이 부서지고 뒤엉키는 혼돈의 중심에서, 이 앨범은 새로운 시작을 이야기하고 있다.
한편 강지영은 지난 2011년 MBC 아나운서 오디션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같은 해 JTBC 특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정치부회의', '썰전 라이브' 등에 출연했다.
특히 2022년부터 2024년 2년 동안 JTBC 메인뉴스 '뉴스룸' 앵커로 활약했다. 그는 지난 4월 14년 동안 몸담아온 JTBC를 퇴사하고, 새로운 출발에 나섰다.
강지영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데블스 플랜: 데스룸'에 출연해 활약 중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