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5-19 |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구찌의 러브콜! 피렌체 뒤흔든 K팝 왕자님 클래식한 헤링본 코트룩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멤버 장하오가 지난 5월 15일(현지시각) 구찌 2026 크루즈 컬렉션에 참석해 글로벌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팔라초 세티마니(Palazzo Settimanni)에서 열린 구찌 크루즈 컬렉션은 80년대의 맥시멀리즘부터 90년대의 모더니즘 스타일까지 다양한 시대의 패션 요소와 하우스의 아카이브와 피렌체의 역사적 유산을 동시대적으로 재해석했다.
K 팝 아티스트로서는 유일하게 이번 구찌 크루즈 쇼에 초청받은 장하오는 이날 클래식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의 헤링본 코트룩으로 국내외 유력 매체들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존재감을 발산했다.
미국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US)와 이탈리아 보그(VOGUE Italia)는 공식 SNS를 통해 수많은 셀럽 중 중요도 있게 장하오의 이름을 해시태그해 눈길을 끌었다.
장하오는 구찌 모기업 케어링 그룹의 부회장 프란체스카 벨리티니와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그의 남다른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장하오가 속한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5월 28일, 29일 일본 요코하마시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음악과 스타, 팬이 하나 되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 presented by 조조타운'(ASIA STAR ENTERTAINER AWARDS 2025 presented by zozotown, 약칭 ASEA 2025)에 출연을 확정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