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5-16 |
김고은, 칸 영화제 속 숏컷 고혹미! 차분한 존재감 빛난 크림 캐주얼 슈트룩
배우 김고은이 차분하면서도 절제된 크림 캐주얼 슈트룩으로 칸 영화제를 즐겼다.
김고은은 15일 자신의 채널에 별다른 게시글 없이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앰버서더 자격으로 초청받아 참석한 칸 영화제 관련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김고은은 짧은 숏컷 헤어 스타일에 크림 컬러의 팬츠와 블라우스, 여기에 재킷을 걸친 톤온톤 스타일의 캐주얼 슈트룩으로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고혹미를 발산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고은은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앰버서더 자격으로 올해 칸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
네스프레소의 공식 SNS 계정에는 김고은과 할리우드 배우 에바 롱고리아가 만나 함께 티타임을 즐기는 모습이 영상으로 게재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김고은은 2015년 '차이나타운'으로 칸 영화제에 초대된 후 10년 만에 레드카펫을 밟았다.
한편 김고은은 올해 오픈 예정인 넷플릭스 드라마 ‘자백의 대가’에 출연한다.
'자백의 대가'로 남편을 죽인 용의자로 몰린 '윤수'(전도연 분)와 마녀로 불리는 의문의 인물 '모은'(김고은 분)의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