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5-05-01 |
이랜드 스파오, 지난해 135만장 판매 쿨 라인 총 출동 ‘쿨 페스타’ 개최
냉감·경량소재로 제작한 여름 쿨 라인 제품 합리적 가격으로 대거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5월 1일부터 6월 10일까지 ‘쿨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파오는 이번 페스타를 통해 냉감·경량소재로 제작한 ‘쿨’ 라인 제품을 더욱 경제적인 가격으로 대거 선보인다.
특히 스파오의 쿨 라인은 지난해에만 135만장 이상 판매되며 전년 대비 215%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번 페스타에서 선보이는 스파오의 쿨 라인은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쿨 썸머 카디건,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쿨 테이퍼드 슬랙스, 쿨 앵클 와이드 슬랙스, 쿨 트리코트 티셔츠와 쇼츠 등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경량 바람막이로, 작게 접어 휴대할 수 있어 야외 활동이나 여행용으로 적합하다.
쿨 섬머 카디건은 얇고 가벼워 시원한 착용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쿨 슬랙스는 가벼운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다양한 TPO에 입기 좋은 베이직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