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4-10 |
박신혜, 조용한 럭셔리의 끝! 크로셰 니트로 뽐낸 파워우먼 슈트룩
배우 박신혜가 프린지 크로셰 니트를 더한 우아한 투피스룩으로 변함없는 동안미모를 빛냈다.
박신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콩에서 열린 BCDuo 런칭이벤트에 다녀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홍콩 현지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박신혜는 지난 9일 홍콩에서 개최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 (Brunello Cucinelli)가 새롭게 선보이는 ‘BC 듀오백(BC Duo Bag)’을 기념하는 글로벌 행사에 참석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성글게 짜여진 크로셰 프린지 니트와 클래식한 테일러드 스커트 슈트를 레이어드한 목가적인 분위기의 섬세한 럭셔리룩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소호 하우스에서 열린 브루넬로 쿠치넬리 이벤트에는 공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캐롤리나 쿠치넬리(Carolina Cucinelli)와 패션계 저명인사들도 참석했다.
박신혜는 지난해 11월 종영한 SBS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강빛나 역으로 열연했으며 차기작을 검토하며, 아시아 팬미팅을 준비 중이다.
한편 박신혜는 2021년 11월 1살 연하의 동료배우 최태준과 결혼,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