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4-01 |
‘전진 아내’ 류이서, 헐리우드 셀럽인줄! 핸드백까지 완벽한 걸크러시 레더룩
핸드백 브랜드 '듀푸아(DUFOIS)' 시그니처백으로 멋낸 스타일리시한 레더룩 '반응 폭발'
그룹 신화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바이커 쇼츠와 레더 재킷 레이어드룩으로 헐리우드 셀럽 같은 멋스러운 외출 스타일을 선보였다.
류이서는 31일 자신의 채널에 “차 찾으러”라는 글과 함께 외출에 나선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류이서는 바이커 쇼츠와 후드 스웻셔츠, 여기에 레더 재킷과 볼캡을 매치해 헐리드우드 셀럽같은 핫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클래식한 세련미를 강조한 토트백으로 스타일 엣지를 더했다.
이날 류이서가 착용한 화이트 토트백은 최근 새롭게 런칭한 핸드백 브랜드 '듀푸아(DUFOIS)'의 시그니처 백 삭 에퓌르 제품으로 알려졌다.
'듀푸아'의 시그니처 백 삭 에퓌르는 실용성과 넉넉한 내부 수납력을 더한 토트백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가죽 소재와 브랜드 문양이 조각된 골드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숄더백으로 착용 가능하며 토트백의 양옆을 펼쳐서 사용하거나 접어 넣으면 일상룩을 포함한 포멀룩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류이서는 승무원 출신으로 지난 2020년 9월 전진과 결혼한 류이서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사진 = 류이서가 착용한 '듀푸아' 시그니처 토트백
↑사진 = 류이서가 착용한 '듀푸아' 시그니처 토트백
↑사진 = 류이서가 착용한 '듀푸아' 시그니처 토트백
↑사진 = 류이서가 착용한 '듀푸아' 시그니처 토트백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