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24-03-12

찰스앤키스, 새 로고와 엠블럼, 모노그램의 리니셜 컬렉션 첫 공개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로고와 엠블럼, 모노그램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DNA 담아


 


싱가포르 대표 패션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이 2024년 봄부터 찰스앤키스 제품 전반에 적용될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엠블럼 및 모노그램이 담긴 리니셜(L'initial) 컬렉션을 공개했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친근한 디자인을 통해 누구나 접근할 수 있다는 찰스앤키스의 가치를 구현한다. 

또한 이는 아시아 기반의 브랜드로서 지역 전체를 포용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의 DNA를 담았다.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로고와 엠블럼, 모노그램이 특징이다.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다 하는 찰스앤키스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신규 제품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신발 상자부터 쇼핑백까지 모든 포장재는 재활용 사탕수수 펄프 등을 소재로 제작된다. 이 지속 가능한 패키지는 브랜드의 오랜 트레이드마크인 내추럴 그레이 컬러로 찰스앤키스 메인 컬렉션 라인에 적용될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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