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7-28 |
‘28Kg 감량’ 진서연, 탄탄한 보디라인의 젠더리스룩! ‘도저히 따라할수 없어’
28Kg 감량에 성공한 배우 진서연이 탄탄한 보디 라인의 젠더리스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진서연은 최근 매거진 더네이버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화보에서 탄탄한 보디 라인이 돋보이는 건강하면서도 아름다운 시크한 블랙 앤 화이트 룩으로 자신만의 애티튜드를 한껏 발산했다.
특히 진서연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어지는 고강도 헬스와 수영, 복싱, 등산, 명상, 채식 등 일반인이 따라하기 힘든 다양한 자기관리법에 대해 공개했다.
진서연은 “촬영이 끝나고 나를 꽉 채우고 살던 캐릭터가 내 안에서 빠져나가면 그 빈칸만큼 허해진다”며 배우마다 공허함을 채우는 저마다의 방법을 찾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신의 감정 에너지는 계획적인 운동과 명상을 통해 다진다”고 말했다.
진서연은 지난해 종영한 SBS 드라마 ‘원 더 우먼’에 출연했으며, 영화 '리미트' 개봉을 앞두고 있다.
'리미트'는 아동 연쇄 유괴사건 피해자 엄마의 대역을 맡은 생활안전과 소속 경찰 '소은'(이정현 분)이 사건을 해결하던 도중 의문의 전화를 받으면서 최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 범죄 스릴러로, 오는 하반기 개봉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