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1-11-05 |
네파, 드라마 ‘지리산’ 테마 팝업스토어와 지리산 컬렉션 공개
극중 국립공원 레인저들이 착용했던 의류, 용품 등 캡슐 컬렉션 구성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는 5일부터 각각 이달 30일과 19일까지 ‘네파 X 지리산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파가 제작지원에 참여한 tvN 드라마 ‘지리산’을 테마로 드라마 속 배경과 소품들을 사실감 있게 구현함은 물론, 서이강(전지현 분), 강현조(주지훈 분), 이다원(고민시 분) 등 극중 국립공원 레인저들이 착용했던 레인저 의류와 용품을 비롯한 ‘지리산 캡슐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네파가 직접 제작하고 협찬한 ‘레인저룩’ 코너에서는 방문객들이 드라마 속 레인저들의 착장을 직접 경험해 보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이 코너에서는 레인저룩 외에도 TV 광고를 통해 ‘전지현 패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어그램, 한 벌로 패딩과 플리스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듀오 리버시블 등 가볍고 따뜻한 겨울 잇템들을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6일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네파 C-TR 3.0 라인의 앰버서더이자 드라마 지리산에서 신입 레인저 이다원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방문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