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20-01-03

만다리나덕, 밀레니얼 세대 겨냥 영 라인 '엠디플러스' 런칭

이태리 헤리티지에 감각적인 컬러, 위트있는 디테일의 어반 스트리트 감성 제안



 

이태리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이 온라인 채널 성장에 따른 유통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소비 주축으로 부상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영 라인 ‘엠디플러스(MD PLUS)’를 지난 12월 23일 런칭했다.


「만다리나덕」은 토털 패션 브랜드로 브랜딩 고급화를 이루고 연평균 160%대의 고성장을 일궈낸 브랜드 운영 경험과 네트워크, 노하우를 탑재해 미래 핵심 소비층 공략을 타깃으로 신규 라인 엠디플러스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엠디플러스'는 「만다리나덕」의 이태리 헤리티지에 감각적인 컬러와 위트있는 디테일을 더해 어반 스트리트(URBAN STREET) 영 캐주얼 감성의 상품을 제안한다.


특히 기존 「만다리나덕」의 원앙 모티브를 젊은 감성에 어필할 수 있는 유니크한 심볼로 재탄생 시켰고 특유의 컬러감과 그래픽, 로고 플레이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베이직하지만 모던하고 실용성 있는 디자인으로 대표 컬러인 블루, 옐로우, 블랙을 바탕으로 「만다리나덕」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했다.


한편, '엠디플러스'는 공식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국내 최대 패션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무신사스토어, H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본격적인 온라인 중심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했다.


또한 챕터별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뿐만 아니라 킬러 콘텐츠를 빠르게 파악해 급변하는 온라인 시장에 맞는 상품 운용을 전략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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