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04-04 |
칼린 '뉴헤스터백' 누적판매 2만개 돌파! 인기 만점
2017 F/W 선보인 미니백, 모던 감성에 다양한 디테일 2030 여성들로부터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의 미니백 라인 '뉴헤스터(New Hester) 백'이 누적 판매량 2만개를 돌파했다.
「칼린」의 '뉴헤스터 백'은 지난 2017 F/W에 선보인 미니 백으로 모던한 모양의 스퀘어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다양한 디테일의 스트랩으로 맞춤별 스타일링이 가능해 2030대 여성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뉴헤스터 백은 누적 판매 1만개 판매를 돌파한지 불과 한 달 만에 또다시 누적판매 2만개를 돌파, 기존 스터디셀러 '포피(Poppy) 백'에 이어 새로운 스터디셀러로 등극했다.
현재 「칼린」은 베스트 컬러였던 말린장미 컬러와 베이지 컬러 외에 2018 S/S 시즌에는 아이보리 컬러를 출시해 완판를 기록했으며, 이후 구매는 별도의 예약판매를 받고 있을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새로운 느낌의 연출이 가능한 진주, 데이지 스트랩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다양한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칼린」은 '뉴헤스터'의 업그레이드 버전 '뉴헤스터S'를 런칭, 전 컬러 품절을 기록했으며 재생산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