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11-17 |
에르메네질도 제냐, 현대 남성을 위한 '제냐 토이즈' 컬렉션 런칭
레더액세서리, 트레블 게임 토이즈, 테크놀로지컬 라인 등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안
이탈리아 남성 토털 패션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혁신적인 소재인 펠레 테스타(Pelle Tessuta)를 활용한 현대 남성을 위한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제냐 토이즈(Zegna Toyz)’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하이파이 액세서리부터 위트 넘치는 액세서리까지 전통과 혁신의 조화라는 주제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현대적인 장인정신(Crafting Modernity)'에 대한 「제냐」의 특별한 해석에 주력했다.
‘제냐 토이즈’ 컬렉션은 현대 남성이 마주하는 세가지 다른 순간들을 위해 고안됐다. 젠틀맨들의 비즈니스 라이프를 위한 레더액세서리 컬렉션인 ‘에센셜(Essential)’은 발렛 박스, 비즈니스 카드 케이스, 그리고 선글라스 케이스로 선보인다.
레저와 엔터테인먼트 라이프를 위한 트레블 게임 구성으로 선보이는 ‘토이즈(Toys)’는 도미노세트, 카드세트, 그리고 게임 큐브들로 구성되어 있다.
‘테크놀러지컬(Technological)’는 멀티미디어 액세서리 구성됐으며, 헤드폰, 이어폰, 그리고 스피커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마스터 & 다이내믹(Master & Danamic)과 협업했다.
한편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제냐 토이즈(Zegna Toyz)’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에르메네질도 제냐 부티크에서 11월 17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