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7-08-24 |
맥도날드, 디자이너 줄리앙 맥도날드와 '버거 박스' 패키징 콜라보
맥도날드의 유명한 버거 박스가 디자이너 줄리앙 맥도날드와 제휴를 통해 럭셔리한 버거 박스로 새롭게 변신했다. 버거를 위한 '더 시그너처 컬렉션'은 올 연말까지 900개가 넘는 영국 내 레스토랑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맥도날드의 유명한 버거 박스는 디자이너 줄리앙 맥도날드와의 제휴를 통해 새롭게 변신했다. 영국 출신의 디자이너 줄리앙 맥도날드는 맥도날드 영국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스트 푸드 체인의 햄버거 마니아들을 위한 더 시그너처 컬렉션을 통해 럭셔리 버거 박스 디자인을 선보였다.
유명한 골든 아치가 모스키노의 2014 가을/겨울 컬렉션에 영감을 불어 넣은 데 이어, 이번에는 맥도날드가 패션 세계로 처음 진출했다. 매력적인 레드 카펫 드레스로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줄리앙 맥도날드는 자신의 매혹적인 미학과 디자인을 반영한 럭셔리한 버거 박스를 선보였다.
디자이너 줄리앙 맥도날드는 성명서를 통해 "나의 패션 작품과 장식적인 레드 카펫 드레스로 부터 영감을 받아 골드 바로크 크리스탈로 덮힌 박스로 변주되었으며 시그너처 컬렉션 버거를 위한 완벽한 포장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햄버거는 어디에서나 쉽게 구입할 수 있지만 줄리앙 맥도날드가 디자인한 이 럭셔리 버거 박스는 쉽게 구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영국 전역에서 열리는 맥도날드 쇼케이스 행사에서 단 1,000개만 한정 제공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한편 버거를 위한 '더 시그너처 컬렉션'은 올 연말까지 900개가 넘는 영국 내 레스토랑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맥도날드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에밀리 소머스는 "이것은 영국 최초의 패키징 콜라보레이션이다. 지금까지 시도해보지 않은 대담하고 흥미진진한 움직임이었다. 줄리앙 맥도날드와 같은 상징적인 디자이너와의 협업은 환상적이었으며, 아름답게 디자인된 그의 별 장식이 박힌 상자는 더 시그너처 컬렉션을 완벽하게 보완한다. 줄리앙의 한정판 박스는 더 시그너처 컬렉션을 전국적으로 출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 시그너처 컬렉션(The Signature Collection)'은 음식 개발과 맛을 책임지고 있는 영국셰프협회가 맥도날드를 위해 디자인한 햄버거 컬렉션이다. 영국셰프협회는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과 왕실에서 요리를 하는 셰프와 국제적인 푸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