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4-12 |
[그 옷 어디꺼] '귓속말' 이보영, 화끈한 그녀의 걸크러시 체크 재킷!
키이스, 올 봄 트렌드 '체크 재킷'으로 완성한 카리스마 스타일링 눈길
반전에 반전을 잇는 긴박감 있는 스토리의 SBS드라마 '귓속말'이 이보영, 이상윤 두 주인공의 열연으로 연일 호평 속에 인기를 더해 가고 있다.
'귓속말' 속 거대한 권력과 맞서는 카리스마 여주인공 신영주로 활약 중인 이보영은 섬세한 감정 연기로 탄탄한 시청자층을 다지고있다. 11일 방송에서는 비리를 담은 비밀문서를 극적으로 빼냈으나 부친 생명에 위협을 받아 눈물을 머금고 이를 소각한 이보영의 애절한 열연이 돋보였다.
특히 이날 이보영은 강렬한 캐릭터에 어울리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체크 재킷 스타일링으로 이슈를 모았다. 그녀는 그린 컬러 블라우스와 블랙 팬츠를 매치하고 이와함께 체크 재킷으로 단정하면서도 절제된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이보영이 착용한 재킷은 「키이스(KEITH)」 의 제품으로 글렌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린넨 롱 재킷이다. 체크 재킷은 봄 시즌 트렌드 중 하나로 감각적인 체크 패턴이 밋밋한 룩에 트렌디한 매력을 더해주어 이보영의 시크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한편, 더욱 강렬해진 이보영의 활약이 담긴 드라마 '귓속말'은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 = 이보영이 착용한 '키이스'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SBS '귓속말'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