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6-12-08 |
추운날씨에도 스타일은 포기 못해! 강추위 겨울 아우터 연출법
JJ지고트, 케이프 스타일 코트와 스타일리시한 롱패딩 점퍼 스타일링 제안
겨울 아우터가 달라졌다. 보온성만을 유지하기 위한 패딩점퍼 등 방한용 아우터에서 벗어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려주는 디자인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아우터 상품들이 다양하게 제안되고 있다.
강추위에 맞서기 위해 겹겹이 옷을 껴입는 것 보다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패딩 점퍼와 코드들이 출시되어 이번 겨울패션은 더욱 흥미로워 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여성캐주얼「JJ지고트(JJ
JIGOTT)」는 이번 겨울 시즌 어두운 컬러보다
▶러블리함을 살리고 싶을 때 ‘밝은 컬러의 코트'
뭐니 뭐니 해도 따뜻한 게 최고다! 하는 이들에게는 스타일은 물론 포근함까지 챙기는 롱 패딩 점퍼가 제격이다. 「JJ지고트」의 롱 패딩은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허리 끈을 이용한 트렌치 형태로 여성의 바디라인을 강조해 스타일리시함과 함께 보온성까지 더해진 올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이에 대해 「JJ지고트」 관계자는 “추운 올 겨울을 대비해 다양한 아우터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모직 코트는 물론 롱 패딩이나 퍼 코트 등 보온성을 갖춘 다양한 아우터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제안하고 있다”며 “추워진 날씨에도 스타일을 챙기려면 허리라인이 강조된 디자인을 선택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거나 백이나 슈즈 등의 컬러에 신경 쓰는 것도 방법이다” 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JJ지고트>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