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6-12-06 |
[그 옷 어디꺼] '3대천왕' 이시영,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파리지엔 패션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끌로디피에로' 제품으로 페미닌 스타일 완성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새로운 먹방 MC로 이시영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3일 기존 MC들의 소개를 받으며 화려하게 등장한 이시영은 리본 블라우스와 레드 컬러의 민소매 원피스를 매치한 우아한 파리지엔 패션으로 톡톡튀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해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이날 이시영이 착용한 제품 중 선글라스가 잔잔하게 그려진 프린트 소재의 큐트한 감성의 블라우스는 요크 장식과 네그라인에 보우디테일이 여성스러운 아이템으로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끌로디피에로( CLAUDIE PIERLOT)' 제품으로 알려졌다.
스칼럽 밑단이 섬세하게 마무리된 레드 컬러 원피스는 스커트에 투턱 디테일로 볼륨감을 주어 페미닌 감성을 강조했으며 이상품 역시 '끌로디피에로' 제품이다.
한편 이날 이시영은
"'3대천왕'을 자주 봤다. 백종원이
설명을 참 잘하고 김준현은 어떻게 그렇게 맛있게 먹느냐. 집에서 따라했는데 잘 안되더라"라고 시청 소감을 말했다.
이어 "MC 출연이 결정된 이후 마음껏 먹기 위해 매일 뛰고 있다. 프로그램에 나오는 거 다 먹겠다는 의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겨울분식'편으로 꾸며진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이시영은 호떡 명인에 기술을 전수 받아 호떡 굽기에 도전하며 3대 천왕 MC에 걸맞는 야무진 솜씨를 뽐냈다.
↑사진=이시영이 착용한 '끌로디피에로'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GO>>
↑사진=이시영이 착용한 '끌로디피에로'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GO>>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