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8-19 |
러브캣 비쥬, 이성경과 함께한 2016 F/W 광고 캠페인 공개
이성경, 16 S/S 시즌에 이어 F/W 시즌도 뮤즈로 발탁, 페미닌한 모습 선보여
앤트로 시크를 표방하는 주얼리 브랜드 「러브캣비쥬(LOVCAT BIJOUX)」가 2016 S/S 시즌에 이어 F/W 시즌 뮤즈로 이성경을 발탁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광고 캠페인 화보에서 이성경은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머릿결 사이로 매혹적인 눈빛과 함께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의 주얼리를 매치해 브랜드 무드의 완성도를 높혔다. 특히 촬영 내내 그녀는 모델 출신답게 브랜드 감성과 맞는 다양한 제스처와 표정으로 「러브캣비쥬」의 2016 F/W 컬렉션을 완벽하게 표현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제품은 ‘모노크롬, 파리 (Monochrome, Paris)’ #3 라인으로 흑백 사진 속 파리를 옮겨 놓은 듯한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담은 라인이다. 모노 톤의 그레이, 블랙, 화이트 스톤 매치와 도시적인 무드를 반영,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듯한 조형적 라인 감과 핑크 골드와 블랙의 엔틱한 컬러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SBS 드라마 ’닥터스’를 통해 트렌디한 감각과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로 사랑받는 그녀와 함께 러브캣 비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톡톡 튀는 매력과 동시에 시크 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을 가진 그녀야말로 러브캣 비쥬에 가장 잘 어울리는 뮤즈”라며 그녀와 함께하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성경과 함께한 2016 F/W 광고 캠페인 화보는 「러브캣비쥬」 온라인 직영몰인 러브캣비쥬몰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러브캣비쥬>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