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5-07-10 |
완벽한 바캉스를 즐기기 위한 TPO별 스타일링 팁
MLB, 수지와 함께한 여름 화보 공개…휴가지에 따른 바캉스 패션 제안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일년에 한번뿐인 여름 휴가를 즐기기 위해선 신중한 여행지 선택과 함께 여행 목적에 맞는 적절한 패션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해변, 워터파크, 리조트 등 다양한 휴가지에서 적절한 패션 아이템으로 완벽한 바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MLB」와 수지가 제안하는 TPO별 스타일링 팁에 집중해보자.
▶ 물놀이에 안성맞춤! 실용만점 액티브 바캉스룩
더위를 삼켜버릴 물놀이를 위해 바다와 워터파크로 떠날 계획이라면 액티브한 느낌의 바캉스 룩을 연출해보자. 이번 시즌 잇 아이템으로 떠오른 래시가드는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아 수상 스포츠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화사한 컬러 블로킹의 래시가드는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려줘 패션에 활기를 더해 준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에 효과만점인 커브캡을 매치하면 해변뿐 아니라 워터파크에서도 돋보이는 바캉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편안하고 감각적인 리조트룩
도심에서 떨어진 리조트에서의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편안하면서도 활동성을 강조한 캐주얼 룩을 연출해보자. 활동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오버롤 팬츠는 자유롭고 멋스러운 분위기의 캐주얼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여기에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스니커즈와 화려한 컬러의 버킷햇을 매치하면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 지수까지 업 시킬 수 있는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제공: MLB>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