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3-05 |
올젠, 신개념 비즈니스 캐주얼 ‘메이페어’ 라인
클래식과 위트를 느낄 수 있는 신개념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
신성통상(대표 엄태순)이 전개하는 ‘올젠’이 2015년 S/S를 맞아 새로운 개념의 비즈니스 캐주얼 ‘메이페어’ 라인을 출시한다.
영국 상류사회를 뜻하는 ‘메이페어’는 클래식과 위트를 느낄 수 있는 ‘올젠’만의 품격이 담긴 신개념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이다.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수트와 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메이페어’ 라인은 기본 네이비 계열을 비롯해 라이트블루, 그레이 등 고급스러운 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엄선된 소재를 사용한 드레시한 감성의 코트는 요즘 같은 3~4월 환절기 시즌에 애용하기 좋으며 블레이저는 캐주얼 재킷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이페어’ 라인의 포켓 팬츠는 비즈니스룩과 다른 ‘올젠’만의 차별화 전략을 느낄 수 있는 제품.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맨들의 옷장에 꼭 있어야 할 가장 기본적인 싱글브레스트 수트도 함께 ‘메이페어’ 라인으로 구성돼 다양한 스타일을 지닌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젠’ 관계자는 “그 동안 올젠에서는 포멀한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비즈니스맨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보다 완벽한 비즈니스 캐주얼인 메이페어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 이제 정장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반영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대, 여기에 다양한 활용성은 비즈니스맨들의 새로운 유니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