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5-03-02 |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의 로맨틱 니트 룩, 데이트룩으로 따라 해볼까?
사랑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아나카프리 로맨틱 니트 화제
배우 한지민의 로맨틱 니트 스타일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장하나 역으로 열연중인 한지민은 구서진과 로빈이라는 이중인격을 지닌 현빈과의 로맨스가 전개되면서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원더서커스 단장으로 나오는 한지민은 매회 사랑스러우면서도 편안함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11화에서는 한지민이 현빈의 이중인격을 알게 되면서 충격에 빠진 모습과 함께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가 시작돼 극의 재미를 더했다. 이날 한지민은 화이트 앙고라 니트와 레깅스 팬츠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여, 구서준과 로빈을 사로잡았다.
한지민이 착용한 화이트 와플 니트는 여성복 「아나카프리」의 제품으로, 앙고라 특유의 텍스처와 화이트 컬러가 눈처럼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극대화시켜준다. 레깅스, 팬츠, 스커트 등 어떠한 아이템과도 자연스럽게 매치돼 이른 봄, 캐주얼하면서도 로맨틱한 데이트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한지민은 앞서 7화 방송분에서 투명한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크롭탑 스타일의 베이지 니트와 라운지 웨어를 착용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두 제품 역시 「아나카프리」 제품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번에 살릴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한지민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켜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한지민, 현빈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전혀 다른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패션엔 김은영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