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2021-10-24

'오징어 게임' 흥행 대박...정호연이 입은 겨울 코트도 '판매 대박'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흥행 대박을 기록한 가운데, 정호연이 모델로 활동하는 국내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 겨울 코트도 덩달아 판매 대박을 기록하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Squid Game)' 전세계적으로 흥행 대박을 기록한 가운데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배우가 모델로 활동하는 패션 브랜드 제품도 덩달아 판매 대박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의 대표적인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는 정호연(Jung Ho-Yeun)이 착용한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지속적인 판매율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 여성복 패션기업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은 지난 상반기 정호연이 세계적인 스타가 되기 전 자사의 대표 브랜드 '쉬즈미스' 모델로 배우 정호연을 발탁했다. 

인동에프엔은 당시 정호연이 우월한 피지컬과 도시적인 외모는 물론 남다른 패션센스를 지닌 패셔니스타로 모던 컨템포러리 감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새 뮤즈로 발탁했다.

정호연이 착용한 '쉬스미스'의 멋스러운 카멜 트렌치 코트는 올 가을 최고의 인기상품으로 판매가 급증해 곧바로 리오더에 들어갔으며 이외 체크 재킷, 플리츠 원피스 등도 사실상 완판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 걸치기만 해도 멋스러운 카멜 트렌치 코트

↑사진 = 정호연이 착용한 '쉬즈미스' 트렌치 코트

지난주부터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정호연이 착용한 겨울 코트 제품도 연달아 수혜를 누리고 있으며 특히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핸드메이드 코트가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핸드메이드 코느는 겨울 시즌 옷장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어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실용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코트로 적당한 아이템이다.

'쉬즈미스'는 올 겨울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실루엣, 울과 캐시미어 소재의 고급스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다채로운 코트를 출시했다.


▶ 겨울 멋쟁이들의 선택, 노카라의 클래식한 핸드메이드 코트

↑사진 = 정호연이 착용한 '쉬즈미스' 카라 리스 핸드메이드 코트

정호연이 착용한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는 군더더기 없는 카라 리스의 빅 포켓 디자인으로 클래식하고 세련된 멋을 자랑한다. 

전체 핸드메이드 봉제 방법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라인과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선사하며, 부드러우면서도 우수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정호연처럼 가죽 칠부 팬츠와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하면 도시적인 커리어 우먼룩을 즐길 수 있다.



▶ 겨울에 가장 많이 입는 카멜 코트


↑사진 = 정호연이 착용한 '쉬즈미스' 카멜 코트

정호연이 착용한 루즈핏 더블 카멜 코트는 블랙과 달리 카멜 특유의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우아하고 도시적인 멋을 자아낸다.

카멜 컬러는 클래식한 느낌의 정장룩에도 잘 어울리고 코트 특유의 포멀한 느낌을 약간 더 캐주얼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한겨울에는 정호연처럼 체크 재킷과 코트를 믹스매치하면 부하지 않고 시크하고 세련된 윈터룩을 연출한다.


▶ 우아한 겨울, 오버핏 핸드메이드 코트


↑사진 = 정호연이 착용한 '쉬즈미스' 오버핏 핸드메이드 코트

또 오버핏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시대를 초월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패셔니스타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으며 정호연처럼 같은 컬러의 터틀넥 니트와 함께하면 멋스러운 윈터룩을 완성하고 벨트와 함께하면 여성미를 극대화시킨다.

무채색 계열의 이너를 매치하고, 액세서리를 최소화하여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 니트 원피스와 환상궁합! 숄 카라 하프코트


↑사진 = 정호연이 착용한 '쉬즈미스' 하프코트


핸드메이드 하프 코트는 긴 기장의 코트에 비해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쉬즈미스'의 블랙 하프 코트는 정호연이 착용한 '쉬즈미스' 핸드메이드 하프 코트는 편안함과 활동성을 강조했으며 숄 카라 디자인으로 뉴트로 미학을 반영했다.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분위기를, 원피스 또는 스커트와 함께 벨티드 스타일링으로 연출하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정호연처럼 니트 원피스와 연출하면 멋스러운 원터룩을 즐길수 있다.

↑사진 =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새터민 새벽 역을 맡은 정호연


한편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첫 연기 활동으로 하룻밤 사이에 스타가 된 정호연을 향한 패션업계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루이비통(Louis Vuitton)은 새 글로벌 앰버서더로 정호연을 발탁했으며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정호연을 뮤즈로 발탁했다. 

정호연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오징에 게임 전에는 약 40만명이었으나 지난 21일 기준 2100만명을 넘어섰다. 


신인 연기자가 달성한 전무후무한 기록이자 한국 여배우 가운데 최다 기록이다. 수년간 한류스타로 인정받은 송혜교(1212만명)와 종전 1위인 이성경(1303만명)까지 가뿐히 뛰어넘었다. 

축구황제 호나우드를 비롯해 배우 드류 배리모어, 엘르 패닝, 위켄드, 젠다야, 퍼렐 윌리암스 등 글로벌톱스타들도 정호연의 인스타 팔로워 대열에 합류했다.


사실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 출연 전까지는 배우 이동휘의 여자친구로 더 유명했다.  

4대 패션위크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모델 경력을 쌓은 정호연은 올해 28세이며 지난 2016년부터 9세 연상의 배우 이동휘(37)와 6년째 공개 열애중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그 옷 어디꺼] 김희애, 꽃피는 봄날의 나들이룩! 플로럴 봄버 재킷 어디꺼?
  2. 2.김정난, ‘눈물의 여왕’ 범자 고모! 미친 존재감 프린지와 페블럼 재벌 럭셔리룩
  3. 3.한지혜, 봄바람 살랑살랑! 육아 잊고 소녀 모드 니트와 트위드 셋업 나들이룩
  4. 4.류이서, 골지 스트라이프 찰떡! 더 화사해진 미모 골지 니트 나들이룩
  5. 5.한선화, 선글라스 하나로 여름 준비 끝! 시크미의 절정 섬머 아이웨어룩
  6. 6.'영원한 퀸' 김연아, 향기나는 우아한 외출! 미모도 스커트도 꽃이 활짝
  7. 7.아이브 장원영, 순수 풋풋 언제나 하이틴! 20살 소녀의 프렌치 시크 캐주얼룩
  8. 8.이유비, 태국에 뜬 밤의 요정! 걸그룹 포스의 컷아웃 슬립 원피스룩
  9. 9.구찌, 2025 크루즈 패션쇼 5월 13일 런던 현대 미술관서 개최
  10. 10.MLB키즈, 진짜인 듯 진짜 아닌 청키 마스크 샌들 출시 페이크 광고 화제 만발
  1. 1. 김지원, ‘눈물의 여왕’ 잊고 럭셔리 포스! 대체불가 매혹의 럭셔리 주얼리룩
  2. 2. ‘엄태웅 아내’ 윤혜진, 뭘 입어도 소녀소녀! 슬립 원피스와 원숄더 페미닌룩
  3. 3. 캠브리지멤버스, 드레스코드 레이싱 2024 브롬톤 챔피언십코리아 스폰서십
  4. 4. 황신혜, 벌써 여름 스타일! 반팔 티셔츠 하나로 끝낸 60대 인싸스타일
  5. 5. 오나라, 30년 만에 고등학교 모교 교복! 변함없는 하이틴 옷 태 프레피룩
  6. 6. 김지원, 화이트 셔츠만으로도 퀸! 팬들 울리는‘눈물의 여왕’ 셔츠 꾸안꾸룩
  7. 7. [패션엔 포토] 뉴진스 해린, 여름 맞은 시원한 똥머리! 반팔에 쇼츠 쿨한 뉴욕 출국
  8. 8. [그 옷 어디꺼] 정용화, 효도 라운딩! 스타일도 굿샷 럭셔리 필드룩 어디꺼?
  9. 9.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로제, 성수동이 들썩! 인형 같은 오프숄더 원피스핏
  10. 10. 이주빈, ‘눈물의 여왕’ 사기녀! 천다혜 잊고 미녀 형사로 시크 셋업 슈트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