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2018-01-25

[그 옷 어디꺼] '흑기사' 신세경, 청초한 매력! 오버핏 핸드메이드 코트 어디꺼?

시에로, 빅라펠의 로브 스타일 아이보리 핸드메이드 코트 '인기 폭발'


 


KBS2 '흑기사'에 출연중인 배우 신세경의 물오른 미모와 패션에 대한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신세경은 극중 여행사 직원 '정해라' 역으로 열연하며 그동안 선보였던 조용하고 차분한 이미지를 벗고 털털하면서도 걸크러시 넘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신세경은 매 회 캐릭터에 생동감과 입체감을 불어넣는 감각적인 패션으로 드라마 속 또 다른 관전 포인트를 선사하고 있다. 캐주얼한 데일리룩부터 세련된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스타일 워너비로 꼽히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15회에서는 문수호(김래원) 아버지 죽음에 대한 오해를 풀고 기뻐하는 정해라(신세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신세경은 깨끗한 느낌을 주는 루즈핏 아이보리 핸드메이드 코트로 청초한 매력을 어필했다. 이너로는 화이트 터틀넥과 인디고 컬러 데님셔츠를 레이어드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심플한 블랙팬츠와 함께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신세경의 청순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여준 아이보리 코트는 「시에로(siero)」 제품으로 알려져 해당 브랜드에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빅라펠의 로브 스타일 핸드메이드 코트로 양옆 트임을 적용해 활동성을 향상시켰으며, 베트윙 소매 형태로 두꺼운 이너 위에 부담없이 착용 가능하다.


신세경이 선택한 아이보리 컬러 외에도 블랙, 카멜 총 세가지 베이직한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도 넓혔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을 받아들이는 순정파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20부작 드라마로 오는 2월 8일 종영한다.


↑사진 = 신세경이 착용한 '시에로'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KBS2 '흑기사'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