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2017-01-12

[패션엔 포토] 남주혁-이성경, 역도요정 스타들의 종방연 사복 패션

'역도요정 김복주 종방연' 스타들의 개성넘치는 코트 스타일 화제 만발




바벨만 들던 체대생 김복주의 폭풍같은 첫사랑을 그린 감성 청춘로맨스 MBC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종방연이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 음식점에서 열렸다.


이날 종방연에는 남주혁, 이성경, 경수진, 안길강, 장영남, 조혜정, 이주영, 강기영, 지일주, 오의식, 유다인 등이 참석해 각자 개성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특히 드라마에서 역대급 케미로 시청자들을 설레게한 남주혁과 이성경은 드라마 속 캐릭터 그대로 귀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델 포스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남주혁은 훤칠한 키와 풋풋한 매력으로 오버핏의 롱 코트와 네이비 컬러의 가디건, 심플한 터틀넥을 매치해 훈남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성경은 마치 남주혁과의 커플룩을 보여주 듯이 네이비 컬러의 귀여운 티셔츠를 착용했다. 추운날씨에도 찢어진 데님 진으로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선보였다. 



경수진과 지일주는 모노톤의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경수진은 은 체크패턴의 롱 코트와 시크한 가죽 스키니진을 매치하여 모던하고 청순한 패션을 연출하였으며, 러플 스트랩의 미니백과 빨간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일주는 그레이 코트와 올 블랙의 이너를 매치해 깔끔하고 세련되게 연출했다.




이주영은 브라운 롱 코트와 귀여운 퍼 머플러로 깜찍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유다인은 단추장식이 돋보이는 코트와 소매장식이 독특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또한, '역도요정'에서 연기력으로 관심을 모은 조혜정은 이날 귀여운 숏 패딩과 함께 핑크컬러의 이너를 매치해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퍼 슬립온은 더욱 귀여움을 더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전지현·신민아·수영·선미, 셀럽들이 예고하는 올겨울 패딩 전면전!
  2. 2. [그 옷 어디꺼] '부암동 복수자들' 이요원, 럭셔리한 재벌녀 패션 어디꺼?
  3. 3. [그 옷 어디꺼] '사랑의 온도' 서현진, 완판녀가 선택한 가을 패션의 모든 것!
  4. 4. 박서준, 故 김주혁 애도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 '차분한 출국길'
  5. 5. 류준열, 대세남 인증한 롱패딩 스타일 '남친룩의 정석'
  6. 6. [패션엔 포토] '둘째 임신' 박수진, 여전히 변함없는 청순 꽃미모 '반하겠어!'
  7. 7. [그 옷 어디꺼] '사랑의 온도' 서현진, 순수미 폭발시킨 오버핏 후드 롱코트 어디꺼?
  8. 8. 청바지의 끝없는 파격! 패션위크 도쿄 컬렉션에 '끈 팬티 청바지' 등장
  9. 9. 선미·배두나 vs 공유·차준환, 그들이 즐기는 개성 만점 겨울 아우터룩!
  10. 10. 한섬, 비효율 브랜드 대거 중단...고강도 구조조정 단행 이유는?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