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20-09-11

코오롱FnC, MZ세대 겨냥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 런칭

수분 직배송 슬로건 걸고 현명한 스킨케어 시장 공략...기존 엠퀴리 내년 리런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를 9월 17일 런칭한다. 「라이크와이즈」는 ‘현명하고 명쾌한 생각으로 나를 즐긴다’라는 뜻으로, 안전한 성분과 기술력을 담은 수분 공급 제품을 주력으로 삼았다.


「라이크와이즈」는 유효 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독자적 피부 기술(Moisture Target Delivery)을 바탕으로, 보습 성분인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전 제품에 공통으로 사용한다.


단순히 좋은 성분을 이용하는 것만이 아니라 기술을 사용해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데 포인트를 두었다.  


또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제안하는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화장품 성분 분석 앱인 ‘화해’가 언급한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이외에도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인공적인 향도 지양한다.


「라이크와이즈」는 ‘수분 직배송’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피부 타입에 맞춘 세 가지 제형의 제품을 내놨다.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워터 젤, 부드럽게 녹아 이중 보습 효과를 보여주는 크림&크림,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고보습 효과를 나타내는 크림 밤 등 세 가지로 구성된다.


모든 제품은 1만~3만원대이며, 향후에는 수분 공급을 테마로 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코오롱FnC는 지난해 사이언스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를 런칭, 독자 기술 ‘MTD26™’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세럼 등을 전개한 바 있다. 「엠퀴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문화와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패키지 등을 개선, 보완해 내년 2월 리런칭할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김지원, 싱가포르 홀린 ‘눈물의 여왕!’ 환호성 터진 로맨틱 핑크 원피스룩
  2. 2. 이세영, 하와이 밤 낭만! 빠질수 없는 간식에 옐로우 롱 원피스 산책룩
  3. 3. 윤보미, ‘눈물의 여왕’ 나비서는 잊어! 여전한 걸그룹 포스 힙한 걸크러시룩
  4. 4. 사우스케이프 시그니처 홀&클럽하우스! JTBC ‘시그니처 라운드’ 1회 주인공!
  5. 5. [패션에 포토] 김희애, 우아한 강남 백화점 외출! 스트라이프 원피스로 끝낸 리조트룩
  6. 6. [패션엔 포토] 전소니, 보기만 해도 쿨한 페이즐리 점프슈트룩 '강남 백화점이 들썩'
  7. 7. 이세영, 리조트 탈출! 하와이에서는 크롭톱 호놀루루 시내 힐링 타임 여행룩
  8. 8. [패션엔 포토] 티아라 효민, 보라빛 원피스와 운동화 환상조합! 성수동 밝힌 핫섬머룩
  9. 9. [그 옷 어디꺼] ‘수지맞은 우리’ 함은정, 상견례룩에 딱! 단아하고 지적인 슈트룩...
  10. 10. [패션엔 포토] 윤아, 칸 영화제 기다려! 분위기 사로잡은 블랙앤화이트 프랑스 출국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