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8-02-14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대담한 디자인 '크레이지 스니커즈' 출시

정해진 세팅을 거부한다는 주제 아래 스니커즈, 쥬얼리, 농구공 등에 표현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힙합 아티스트 플레이보이 카르티(Playboi Carti), 21 세비지(21 Savage) 그리고 영 서그(Young Thug)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크레이지(CRAZY) 공개와 함께 2018 S/S 시즌 스니커즈 라인업을 선보였다. 


새롭게 공개된 2018 S/S 시즌 크레이지 제품은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통념에 도전하는 의미를 담아 반항적인 태도를 스니커즈로 구현했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힙합 아티스트들은 전통과 정해진 세팅을 거부한다는 주제 아래 쥬얼리, 농구공 등을 활용해 크레이지 제품을 표현하고 있다.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크레이지 1 ADV’의 올 화이트의 프라임니트 버전은 섬유를 엮어서 만든 우븐(woven) 텍스쳐가 전체적으로 적용되고 발꿈치와 혀 부분에 가죽을 덧대어 미니멀한 신발 끈 디자인을 적용해 깔끔하고 심플한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 버전은 마치 갈비 뼈처럼 골 모양의 텍스처에 시크한 블랙 컬러의 가죽이 발꿈치, 혀 그리고 신발끈에 적용됐다. ‘크레이지 1 ADV’는 2000년대 초반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으로 각광 받았던 디자인을 2018년 버전으로 소재와 컬러를 활용해 업그레이드됐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