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7-27

르꼬끄 스포르티브, 유연성 뛰어난 러닝화 '런플로우' 출시

2-WAY 플렉서블 미드솔 적용 유연성 제공, 'EVERY RUN' 캠페인도 함께 전개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최적의 유연함을 제공하는 러닝화 ‘런플로우(RUN-FLOW)를 출시했다.


런플로우는 한층 강화된 「르꼬끄」의 퍼포먼스 러닝화로 상하 2-WAY로 가로절개 된 미드솔을 적용해 러닝시 발의 움직임과 불규칙한 지면에 따라 퍼포먼스를 극대화시킬수 있는 플렉서블한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분리지면과의 마찰력을 높이기 위해 스파이크와 같은 원리인 돌출 형태의 아웃솔 패턴이 반영된 그라운드 스킨으로 러닝시 보다 강한 추진력을 더했다. 또한 갑피에 사용된 UPPER KNIT소재는 통기성이 우수한 조직감으로 발의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며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런플로우 출시와 함께 「르꼬끄」는 'EVERY RUN' 캠페인을 함께 전개한다. 'EVERY RUN’ 캠페인은 바쁜 현대인들의 24시간을 시간대 별로 나눠 언제든, 어디든, 누구든 즐길 수 있는 러닝을 위트있는 메시지와 함께 생활 속에서 순간의 집중력과 스피드가 필요한 순간을 러닝에 접목해 공감대 있는 메시지로 표현해 전달할 예정이다.


유연함이 한층 강화된 「르꼬끄」의 '런플로우'는 핑크. 블랙. 라임 등 세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2 GB / Used Space : 5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