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1-07

카파, 아이돌 그룹 '몬스타 엑스' 모델로 발탁

모델 못지않은 끼와 운동능력 가져 ... 글로벌 캠페인 ‘Keep on KOMBAT’ 함께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카파』가 아이돌 그룹 'MONSTA X(몬스타 엑스)'를 2017년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2015년 데뷔한 'MONSTA X'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거친 남성적 매력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의 팬들까지 사로잡은 7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MONSTA X'는 2월 신규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국내 단독 콘서트와 해외 투어 등 2017년 새해 한층 더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MONSTA X'는 2017년 가장 주목 받는 아이돌 중 하나로 다양한 화보 촬영을 통해 모델 못지 않은 끼를 보여주었고, 아이돌 체육대회에서는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체육돌의 능력을 선보이는 등 『카파』의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선보일 수 있는 최적의 모델이라는 평가다.


『카파』는 'MONSTA X'의 모델 발탁을 통해 스포츠 라이프를 사랑하는 10대와 20대에게 자사 상품을 알리는 한편, 글로벌 캠페인인 ‘Keep on KOMBAT’의 전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MONSTA X'는 1월 초 진행된 첫 광고 촬영에서 7인 7색의 개성 있는 스타일과 함께 남다른 팀워크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MONSTA X'와 함께한 『카파』의 광고는 1월 중순부터 전국의 160여개 카파 매장 및 온라인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Total Space : 27 GB
Free Space : 21 GB / Used Space : 6 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