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5-02 |
그리티 위뜨, 액티비티 즐기는 레저 노마드족 위한 섬머 데님 애슬레저룩 제안
유로저지 데님 브라탑, 유로저지 데님 포켓 5부 레깅스, 데님 라이크 와이드 카고팬츠 등 구성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다가오는 여름, 레저 노마드족을 위해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데님 애슬레저룩을 새롭게 제안한다.
최근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는 레저 노마드(leisure nomad) 족이 급부상하고 있다. 레저 노마드는 레저(leisure)와 유목민(nomad)이 합쳐진 신조어로, 피트니스, 발레, 클라이밍, 캠핑, 여행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이런 새로운 트렌드에 발맞춰 일상, 운동, 여행 등의 경계가 없는 애슬라이프(Athlife, Athletic+Life style)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가 레저 노마드족의 활동량이 급격하게 증가하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시원한 무드의 데님 애슬레저룩을 추천한다.
위뜨가 선보이는 2024년 섬머 데님 컬렉션은 데님의 자유로움과 한여름 파리의 청량함을 담았으며, 유로저지 데님 브라탑, 유로저지 데님 포켓 5부 레깅스, 데님라이크 와이드 카고팬츠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청바지와 비슷한 무드를 자랑하는 위뜨 데님 컬렉션은 프리미엄 원단인 유로저지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며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단독으로 입거나 초경량 바람막이와 같은 아우터, 커버업 긴팔티를 같이 매치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