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4-03-20 |
[패션엔 포토] '돌싱' 안현모, 더 예뻐진 꽃미모! 감탄 나오는 패션쇼 나들이룩
디자이너 지춘희 '미스지콜렉션' 서울 종로구 운현궁에서 2024 F/W 컬렉션 패션쇼 개최
통역사 겸 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가 오랜만에 패션쇼 나들이에 나섰다.
디자이너 지춘희가 전개하는 미스지콜렉션이 20일 오후 서울 종로구 운현궁에서 2024 F/W 컬렉션 쇼를 진행했다.
안현모는 이날 단아한 집업 재킷과 하이웨이스트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한 투피스룩으로 눈부신 미모를 빛냈다.
'미스지콜렉션'의 이번 2024 F/W 컬렉션은 “새벽 숲: Misty Forest” 이라는 테마를 주제로, 새벽의 안개 낀 고요한 겨울 숲 이미지를 지춘희 디자이너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냈다.
이날 '미스지콜렉션' 패션쇼에는 방송인 안현모, 배우 김성령, 유인영, 이정현, 한지혜, 오영주, 나영희, 유진, 홍은희, 손여은, 오현경 모녀, 차예련, 고경표, 엄지원, 가수 바다, 모델 송경아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SBS CNBC 외신 기자 겸 앵커 출신의 안현모는 지난해 11월 래퍼 라이머와 결혼 6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후 지난 1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안현모는 KBS2 '과학수사대 스모킹건 시즌2'의 진행을 맡았으며 각종 공식 행사에 얼굴을 비추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