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10-27 |
후아유, 간절기 아이템 카디건 인기만점 전년비 160% 수직 상승
이른 추위 및 큰 일교차에 카디건, 풀오버 등 니트웨어 판매량 폭발적으로 증가
이랜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의 가을 간절기 아이템들이 매출을 견인하며, 후아유의 역대급 실적을 전망했다.
후아유는 이르게 찾아온 추위 및 큰 일교차로 인해 간절기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며, 전년대비 카디건, 풀오버 등 니트웨어 상품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2023년 F/W 아이코닉 스타일(ICONIC STYLE) 컬렉션 상품으로 출시된 스티브 케이블 카디건은 전년대비 160% 매출이 상승했다.
해당 아이템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스티브 R 넥 케이블 풀오버도 데일리 니트 아이템으로 반응이 좋다. 옐로우, 그린,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아이보리, 다크 퍼플 등 셔츠와 레이어드하기 좋은 6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한 겨울까지 입을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올해 이르게 찾아온 추위 및 큰 일교차로 2023년 F/W 아이코닉 스타일(ICONIC STYLE) 컬렉션의 반응이 좋다”라고 말하며, “후아유의 카디건과 풀오버 등 니트 웨어가 베이직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데일리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