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10-27 |
에이션패션, 모델겸 일러스터 작가 ‘하피’와 협업 그래피티 아트월 공개
유니크한 감성과 위트있는 그래피티 눈길, 캠페인 아트월 ‘HAPPY TOGETHER’ 공개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모델 겸 일러스트레이터 하피 작가와 협업, 캠페인 아트월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그래피티 아티스트 신혜미 작가에 이은 두번째 프로젝트로 작가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과 위트있는 그래피티가 돋보인다.
하피 작가는 '절반’을 뜻하는 ‘Half’와 ‘행복’을 뜻하는 ‘Happy’를 합성한 네이밍으로 ‘반쪽자리 행복, 반만 행복한 상태’를 의미하며, 이번 에이션패션 캠페인 아트월을 통해 절반의 행복만을 소유한 하피 작가가 나머지의 행복을 찾아 떠나는 모험의 스토리를 표현했다.
1986년 설립한 에이션패션은 지난해 매출 4,100억을 달성하고 올해 4,500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대표 브랜드 폴햄(POLHAM)을 필두로 각 브랜드 마다 히트템을 만들어 내고, 대형 가두상권을 공격적으로 확장해 나가며 존재감을 굳건히 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하피 작가는 에이션패션의 브랜드들을 다양한 동물 캐릭터로 표현, 앙증맞은 외모와 화려한 색감으로 시각적 유희를 넘어 사랑, 이해, 행복 등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에이션패션의 대표 브랜드 폴햄(POLHAM)은 대형 유통망 확장 및 알래스카 익스텐션 라인, 여성 라인 강화로 브랜드 볼륨을 키우며 “해피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대중 인지도와 호감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은 유스라인 PRJCT 및 여성 라인을 강화하고 상품 벨류와 고객 유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문베어' 라인을 통해 유기동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착한소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폴햄키즈(POLHAM KIDS)는 키즈 조닝에서 주니어 마켓까지 공격적 확장을 통한 키즈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고, 영스터 라인 강화에 따른 단독 매장 전개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온라인 브랜드 티메이커(TMAKER)는 트렌디하고 웨어러블한 스트리트 캐주얼을 표방하며 점차 여성 상품을 확대해, 굿웨어몰, 무신사, 29CM, SSF몰 등 주요 온라인몰 입점을 강화하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