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10-20 |
캠브리지멤버스, 울마크컴퍼니와 메리노 울 공동 마케팅 클래식 가치 전달
슈트와 울 헤리티지 온라인 콘텐츠 공동 기획 백화점 팝업스토어 순차적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이하 캠브리지)」가 울마크 컴퍼니와 이번 2023 F/W시즌 메리노 울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메리노 울은 100% 천연섬유로 생분해, 리사이클에 용이하며 통기성, 주름 방지 기능, 드레이프성이 뛰어나 남성복 소재로 뛰어나다.
캠브리지와 울마크 컴퍼니는 클래식이라는 키워드 아래 각각 슈트와 울 소재의 헤리티지를 이어 나가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공동으로 기획하는 것은 물론, 백화점 팝업스토어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먼저 클래식 맨즈웨어를 즐기는 인플루언서 두 명과 협업, 영상을 통해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 패션을 소개한다.
‘옷장 들여다보기’라는 컨셉으로 자신 만의 클래식 패션 스타일링 팁은 물론, 울 소재로 된 옷과의 잊지 못할 일화도 담아냈다.
3분 내외의 오피셜 영상과 5초 분량의 유튜브 숏츠용 영상으로 기획했으며, 캠브리지와 울마크 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월 20일부터 공개한다.
캠브리지는 2023 FW 시즌 상품 중, 울 소재가 30% 이상 사용된 전상품에 한해 온라인 프로모션도 기획한다. 오늘부터 31일간 코오롱몰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울 소재에 대한 심도 있는 웹 컨텐츠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11월부터는 일부 캠브리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지속가능한 클래식’을 테마로 한 캠브리지x울마크 컴퍼니 협업 팝업스토어로 기획되었으며, 클래식 수트와 프리미엄 울에 대한 스토리를 담을 계획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