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9-22 |
탑텐, 도심 공략 본격화 코엑스에 이은 도심형 매장 명일점 리뉴얼 오픈
신 매뉴얼 적용, 중대형 규모의 도심형 매장으로 대도시 고객들의 접근성 강화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9월 21일, 탑텐 명일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도심형 매장의 본격적 진출을 알렸다.
탑텐은 그간 도심의 외곽에 대형 평형의 교외형 매장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한 가운데 최근에는 중대형 규모의 도심형 매장 오픈으로 대도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탑텐은 올해 6월, 스타필드 코엑스점을 리뉴얼 오픈한데 이어, 9월 21일 탑텐 명일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신 메뉴얼이 적용된 도심형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탑텐 명일점은 140평대의 규모로 천호동 천동초교 입구 교차로에 위치해 있으며 번화가 주거지역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또한 탑텐, 탑텐키즈, 탑텐밸런스가 모두 입점되어 있어 전 연령층을 위한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FW 주력상품인 온에어, 밸런스, 아우터, 니트, 캐시미어 조닝에 포인트를 두어 다채롭게 연출했다.
특히 니트 조닝의 경우 캐시미어 스웨터와 케이블 스웨터들의 컬러와 디자인별 진열로 고객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