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9-05 |
그리티, 천만장 돌파 감탄브라 성장기 청소년 위한 ‘감탄브라 주니어’ 런칭
면모달 프리컷 원단으로 아토피 등 민감 피부의 초등학생 여아부터 주니어까지 착용 가능
그리티(GRITEE, Inc.)의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성장기에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감탄브라 주니어’ 라인을 런칭하고, 첫 제품으로 ‘감탄 주니어 브라-팬티’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감탄브라 주니어 라인은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착용하는 만큼 무엇보다 원단에 신경 썼다.
겉과 안감 원단 모두 무형광 인증, 아동 KC 인증 및 피부안전성 테스트의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더마테스트의 Excellent Original 인증을 받은 주니어 안심 소재인 ‘면모달 프리컷 원단’을 적용해 아토피 등 피부가 민감하기 쉬운 초등학생 여아부터 주니어까지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착용 시 라벨로 인한 알러지나 피부 자극 걱정이 없도록 별도의 봉제 케어라벨 대신 친환경 섬유 전용 잉크로 프린트 처리해 불필요한 피부 자극을 방지하는 등 안전성에 중점을 두었다.
감탄 주니어 브라의 경우, 주니어 브라 최초로 몰드 일체형 퓨징 브라를 도입했다. 소프트하고 신축성 있는 스폰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인생 첫 브라를 입는 아이는 물론 성장기 아이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
패드일체형 스타일로 볼륨패드를 넣고 빼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역동적인 활동에도 패드 움직임 없이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브라를 처음 착용하는 여아들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U-NECK’ 스타일의 런닝형 어깨 끈으로 밴드 조임이나 봉제선이 없어 피부자극 없이 편안하다.
가슴 성장 단계에 따라 1단계와 2단계로 나뉘어 있으며, S/M-1, L/XL-1, S/M-2, L/XL-2의 총 4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자신의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감탄 주니어 브라와 세트로 구성된 감탄 주니어 팬티는 브라와 마찬가지로 면모달 프리컷 원단을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임파선 부분에 압박감을 줄이도록 시접을 접어 퓨징 처리해 편안한 핏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을 무봉제로 처리한 올퓨징 올데이 팬티로 답답함 없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S/M, L/XL 총 2가지 사이즈로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감탄 주니어 브라-팬티 모두 흰옷이나 얇은 옷에도 비침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베이지 계열과 소프트한 기본 컬러의 조합의 크림 베이지, 피치, 베이지의 총 3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그리티는 감탄 주니어 브라-팬티에 이어 오는 19일 감탄 주니어 브라탑과 감탄 주니어 사각팬티도 출시할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