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1-26 |
[그 옷 어디꺼] '그해 우리는' 노정의, 엔제이표 드레시한 팻앤플레어 코트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우아하면서 드레시한 핏앤플레어 코트룩 '화제 만발'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이 지난 25일 방송된 16회에서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따뜻한 마무리를 지었다.
극중 최정상 아이돌 엔제이를 연기한 노정의는 최웅(최우식 분)을 짝사랑 하고 실연의 아픔을 겪으며 변화하는 다양한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려냈다.
무엇보다 노정의는 쿨하고 솔직한 엔제이 표 짝사랑을 매력적으로 표현해 한층 더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노정의는 실제 아이돌이라고 해도 믿을 화려한 비주얼과 완벽한 헤어메이크업 등으로 엔제이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했으며 엔제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금발을 유지하기 위해 2주에 한 번씩 탈색을 하는 노력을 기울였다고 한다.
2001년생인 노정의는 2010년 OCN '신의 퀴즈' 이후 2011년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 영화 '나는 아빠다'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했으며 '그 해 우리는'으로 2021 SBS 연기대상'에서 신인 연기상을 수상했다.
↑사진 = SBS <그 해 우리는> 16회 방송 캡쳐
극중 노정의가 착용한 핏앤플레어 코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고급감이 강조된 롱코트로 벨라인 소매 라인와 함께 우아하면서 드레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그 해 우리는’은 종방의 아쉬움을 달랠 스페셜 방송 ‘그 해 우리는:더 무비’로 27일 오후 9시 안방을 한 번 더 찾아온다.
↑사진 = 윤아, 노정의가 착용한 '지고트' 코트
↑사진 = 윤아, 노정의가 착용한 '지고트' 코트
↑사진 = 윤아, 노정의가 착용한 '지고트' 코트
↑사진 = 윤아, 노정의가 착용한 '지고트' 코트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