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2-01-11 |
에프앤에프, ‘수프라’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로 리런칭
가상 현실에서 플렉스 추구하는 젊은 세대의 스타일링과 라이프스타일 제안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남부 캘리포니아 스케이트 컬쳐에 뿌리를 둔 프리미엄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수프라(SUPRA)'를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로 리런칭한다.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수프라 디지털 의상들은 가상 현실에서도 플렉스를 추구하는 젊은층을 위한 스타일링으로 최적화했으며, 이 의상들은 현실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수프라 브랜드 관계자는 "디지털 경험을 토대로 물리적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수프라의 2022년 S/S 컬렉션은 새로운 로고와 왕관 심볼을 강조해 Legacy, K-dance 총 두 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 1월 말에 오픈 예정인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