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1-08-02 |
빈폴액세서리, 클래식한 가을 데일리룩 위한 조이백 출시
클래식한 새들백 형태로 금속 잠금 장식과 컬러 스트랩으로 포인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BEANPOLE ACCESORY)」가 2021년 가을 시즌 대표 상품 ‘조이백(JOY Bag)’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의 조이백은 ‘함께 하면 즐겁고 기쁜 일이 마구마구 생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감으로 구성돼 가을 데일리룩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빈폴액세서리」는 조이백을 소가죽 소재의 클래식한 새들백(saddlebag, 말 안장 모양의 가방) 형태로 제작했고 금속 잠금 장식과 컬러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줬다.
정면에서 볼 때는 부드러운 곡선미를, 측면에서는 컬러 믹스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도록 했다.
또 폭이 넓은 숄더 스트랩과 얇은 크로스 스트랩을 함께 구성해 다양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브릭, 카키, 와인, 머스타드, 네이비, 블랙 등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돼 각각의 매력이 느껴지며 포멀, 캐주얼 등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쉽다.
한편, 「빈폴액세서리」는 2일 오후 5시, 배우 임현주의 유튜브 채널 ‘임현주(I’M HYEONJOO)’와 협업해 가을 데일리룩과 조이백의 완벽한 매치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공개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